홍보

날마다 새롭게 거듭나는 더유제약이 되겠습니다.

보도자료

제목
검색

19건의 게시글

대표 사진 보도 기사
[MTN] 더유제약 탈모제제 '모모페시아', 상위 시장 톱3 '안착' 더유제약의 탈모치료제 '모모페시아'를 필두로 한 피나스테리드(finasteride)가 국내에서 제품 판매량 3위(유비스트 데이터 기준)를 기록했다. 모모페시아는 "毛more"를 캐치프라이즈로 남성형 탈모증 치료제 시장의 대표 치료 성분인 피나스테리드 계열의 제네릭 제품이다. 가장 흔하게 사용되는 탈모 치료 약물인 '프로페시아'(Finasteride 1mg) 는 1997년 남성형 탈모 치료를 목적으로 미국 식품의약국 (FDA)의 승인을 받은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2000년부터 허가를 받아 판매하기 시작했다. 프로페시아는 비싼 약값이 부담이었지만 더유제약의 모모페시아는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러한 부담을 덜어냈다는 설명이다. 더유제약의 관계자는..
[약사공론] 더유제약 '혈기완성' 레드지니, 에스테미나 신제품 2종 출시 더유제약(대표 김민구)은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2종을 최근 새롭게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일 제품은 기능성인증원료인 홍삼농축액 5mg이 함유되어 혈(血) 미(美) 력(力)에 초첨을 맞춘 ‘레드지니’ 와 기(氣) 장(腸) 력(力)에 초첨을 맞춘 ‘에스테미나’ 홍삼 건강기능식품이 2종이다..  ‘레드지니’는 기능성인증원료인 홍삼외에 예로부터&..
[데일리팜] 더유제약, 전 한미약품 임선민 사장 부회장 영입 더유제약, 전 한미약품 임선민 사장 부회장 영입 |영업 및 제품 라인업 확장 기대 더유제약(대표 김민구)은 임선민 전 한미약품 총괄사장을 부회장으로 영입했다고 10일 밝혔다. 경희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한 임 부회장은 1974년 동광약품 입사 후 1979년 영진약품으로 이직해 15년간 근무했다. 1992년 한미약품 영업이사(병원담당)로 자리를 옮겨 2011년까지 한미약품 총괄사장 그리고 2013년 태준제약 영업총괄 사장을 역임했다. 더유제약 관계자는 "임선민 부회장은 영업 및 제품 라인업 확장에 다양한 경험을 가진 최고의 전문가"라고 소개했다. [출처] 데일리팜 뉴스 - 이석준 기자 http://www.dailypharm.com/Users/..
[메디파나] 발기부전치료제 시장, 자사품목 '윕스' 전기대비 성장율 1위 발기부전치료제 시장, 코로나19 여파 속 희비 엇갈려 1분기 매출 혼조세…20개 품목 중 11개 늘고 9개 줄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던 발기부전치료제들이 지난 1분기 코로나19의 영향 속에 엇갈린 행보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아이큐비아 자료에 따르면 지난 1분기 발기부전치료제 시장 상위 20개 품목의 매출은 217억 원으로, 전년 동기 231억 원 대비 5.8% 감소했다. 전기인 지난해 4분기 241억 원과 비교했을 때에는 9.9% 감소한 수치다.   상위 품목 전체 매출은 이처럼 하락세를 보였지만, 개별 품목의 매출은 늘어난 품목이 더 많았다.   한미약품 구구를 비롯해 동아에스티 자이데나, 한국콜마 카마라필 등 20개 품목 중 11개 품..
[약업신문] 제약업계, 탈모치료제 다양한 제형 공략 ‘소비자 니즈’ 반영 편의성 높인 제품 속속 등장 환경 변화와 지나친 스트레스 등으로 젊은층 탈모환자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며, 탈모는 더 이상 중장년층 만의 질환이 아닌, 전 연령대 고민거리로 자리잡았다. 때문에 탈모치료제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으며, 제약업계도 다양한 탈모치료제를 선보이며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특히 환자들이 좀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제형의 탈모치료제들이 탈모 환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하 생략) 더유제약에서는 최근 스펀지 형태(일명 물파스 타입) ‘마이모닉액5%’를 출시했다. 이 제품 역시 미녹시딜을 주 성분으로 하고 있는 탈모치료제로, 한쪽은 스펀지, 한쪽..
[약사공론] 제약회사 영업사원 '금녀의 문'? 이 회사는 '여성 천국' 더유제약, 가정 친화적 복지 눈길...모 지점은 절반이 여자 다국적 제약사를 시작으로 여성임원 승진까지 사례는 다양하다. 하지만 아직 국내에서도 상대적으로 여성의 참여가 적은 분야가 있다. '국내사의 영업사원' 분야다. 업계 내부에서 추정하는 국내사 내 영업직원의 비율은 채 10%가 되지 않는다. 다국적 제약사의 경우 적게는 20%에서 많게는 35%까지 차지하고&n..
[아주경제] [新경제, 中企 현주소 ⓶워라밸]‘대기업 향유물?’ 일·가정 균형 갖춘 ‘찐中企’는 어디 (...일부 발췌) 중소기업의 고질병 중 하나인 ‘인력난’을 풀어낼 해법으로 워라밸이 지목된다. 최근엔 ‘일·가정 균형’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이러한 흐름을 타고 ‘근무·복지 여건이 열악하다’는 편견을 깬 중소기업이 적잖다. 중소기업중앙회에 따르면, 청년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일자리 특성을 보유한 중소기업이 늘고 있다. 이들은 주로 출퇴근, 연차사용, 자기계발 지원, 출산·육아휴직 등 대표적인 복지제도를 보장해 주면서 기업별 상황에 맞게 추가적인 제도를 도입·운영한다. 의약품 제조 및 판매기업인 더유제약은 직원 스스로 라이프스타일 및 선호도에 따라 복지 항목(건강, 문화, 자기계..
[중소기업뉴스] [신입직원 일상 VLOG] '제약회사 영업사원의 열정!' 더유제약 대한민국 근로자 82%가 속해있는 중소기업의 이야기 그 곳에서 꿈을 펼치는 신입사원들의 뜨거운 하루하루가 리얼한 다큐영상으로 소개됩니다. ▼클릭시 해당 동영상을 재생하실 수 있습니다. SBSCNBC 리얼다큐 ‘스마트 청년 일자리 프로젝트 JOB담'이 제약업체 더유제약 영업팀의 신입사원 김예린(26)씨의 성장기를 담았다.   올해 입사 6개월 차 김씨는 현재 동기들 중 영업실적 1등을 달성했다. 아무래도 제약영업은 강한 체력이 필요한 만큼 남성들이 많이 선호한 직종이었다. 하지만, 160cm 남짓한 아담한 체구의 예린 씨는 특유의 다부진 에너지로 제약영업의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팀 분위기도 한몫 했다. 더유제약의 영업팀은 7명 중 팀장을 포함한 5..
[데일리팜] 더유제약 '물파스 타입' 탈모치료제 약국서 인기 ●마이모닉액5%, 소비자 니즈 맞춰 스펀지 형태 개발 ●스트레이 타입 듀얼 장착으로 사용 편의성 개선 [데일리팜=이석준 기자] 더유제약이 탈모치료제 시장에서 영향력을 넓히고 있다. 더유제약은 최근 약국에 출시한 바르는 탈모약 '마이모닉액5%(주성분 미녹시딜)'이 매출 신장을 이뤄내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회사는 마이모닉 선전을 새로운 타입의 소용용기(어플리케이션)가 원동력이 됐다고 분석했다. 더유제약에 따르면, 마이모닉은 기존의 스프레이, 정량캡 등으로 제공되던 기존 제품들과 달리 스펀지 형태(일명 물파스 타입)의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했다. 20mL로 소분해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눈금이 있어 정량 사용이 용이하다. 또한 한쪽은 스펀지, 한쪽은 스프레이를 장..
[약사공론] 이 제품 신묘하다…더유, 탈모약 용기 차별화로 '눈길' ●일명 물파스타입 용기로 소비자 만족도 높여 이미 시장포화상태인 탈모치료제 시장에서 독특한 아이디어로 눈길을 끄는 제품이 약국과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더유제약(대표 김민구)이 최근 약국시장에 본격 출시한 탈모치료제 마이모닉액5%(주성분 미녹시딜)가 바로 그것. 이 제품이 화제를 모으는 비결은 새로운 타입의 소분용기에 있다.  스프레이, 정량캡 등으로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