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날마다 새롭게 거듭나는 더유제약이 되겠습니다.

보도자료

제목
검색

26건의 게시글

대표 사진 보도 기사
[데일리팜] '휴세일즈TV 고수'가 소개하는 탈모외용액 눈길 ㅣ 더유제약 마이모닉5%외용액 주제 [데일리팜=강혜경 기자] 휴베이스(대표이사 김성일, 김현익)가 교육 채널인 휴세일즈TV 고수토크쇼를 통해 더유제약 마이모닉5%외용액을 소개했다. 고수토크쇼는 약의 고수와 제품의 고수가 만나 특정 제품과 질환에 대한 토크를 나누는 포맷의 교육방송으로, 김현익 대표는 더유제약 김민구 대표와 만나 '대한민국 남성 미의 기준, 머리발로 세우다-마이모닉액편'을 진행했다. 마이모닉액은 물파스형 어플리케이터를 강점으로 내세우는 제품으로, 이를 통해 기존 마이녹실 제제의 적용상 불편함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제품이다. 김민구 대표는 "물파스형 어플리케이터를 사용하면 액제가 얼굴로 흐르지 않고, 정량을 두피에 골고루 도포하는 작업이 쉬..
[메디코파마] ‘갈길 먼’ 워라밸…가족친화인증 제약사, 전체의 0.1% 수준 최근 수년 동안 전 산업계에 걸쳐 일과 가정의 양립을 뜻하는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 문화가 자리 잡고 있지만 제약업계는 사실상 이를 외면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여성가족부에서 인증하는 가족친화인증기업에 제약회사의 비중은 0.1% 수준에 불과한 것으로 확인됐기 때문이다. 22일 <메디코파마뉴스>는 여성가족부 가족친화인증기업 현황을 들여다 봤다. 분석 결과, 2008년부터 현재까지 가족친화인증기업으로 인증 받은 기업 4,918곳 중 제조업으로 분류된 제약기업은 36곳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체 인증 기업 가운데 0.1% 수준인 셈이다. 그동안 높은 업무 강도와 보수적인 기업문화로 유명했던 제약바이오업계가 직원 복지 혜택을 확대해 가족 친화적인..
[데일리팜] 직원이 만족하는 회사...'젊은 기업' 더유제약의 파격 복지 l 2022 제약바이오 청년친화 강소기업④ 더유제약 l 해외여행 지원 등 복지제도…사내 어린이집 개설 목표 l 직원 만족도 높아지는 만큼 실적 껑충…6년 새 매출 8배↑ [데일리팜=김진구 기자] 더유제약은 2013년 설립된 젊은 제약사다. 이 회사 김민구 대표(44)가 30대의 나이로 더유제약을 설립하면서 가장 중점을 뒀던 점은 소통과 복지다. '직원이 만족하는 회사'를 만들고자 했다. 중소기업으로선 파격적인 복지를 여럿 도입했다. 1년 만기 근무 시 해외·국내여행 지원, 근속년수에 비례한 포상금 지급, 우수 영업사원 연 1회 이상 해외여행, 금연·다이어트 등 건강프로그램 운영과 인센티브, 골프레슨&mi..
[데일리팜] 더유제약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 사진: 고용노동부 ┃'청년친화 강소기업' 3관왕을 획득한 더유제약  고용노동부가 선정한 2022년 '청년친화 강소기업' 1214곳 중 제약·바이오 기업은 34곳으로 나타났다. 이중 절반이 넘는 19곳은 임금·워라밸·고용안정 등 모든 분야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았다. 고용노동부는 20일 청년층의 희망요건을 반영해 '2022년 청년친화 강소기업'을 선정·발표했다. 임금, 일생활균형, 고용안정 3개 분야에서 각 800개소를 선정했으며, 중복 선정된 기업 수를 제외하면 총 1214개소다.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1214곳 중 제약·바이오 기업을 집계한 결과 ..
[약사공론] 휴베이스-더유제약 약국제품 공동개발 파트너쉽 체결   약국체인 휴베이스(대표 김성일,김현익)과 더유제약(대표 김민구)는 22일 더유제약 금곡공장에서 'OTC를 포함한 혁신적 약국제품'에 대한 공동개발 및 교육마케팅을 위한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양사는 우선 600여명의 회원을 보유한 휴베이스몰을 통해 더유제약의 우수하고 독창성을 가진 제품들인 스테빅스플러스, 브이멜라인, 알젠다졸, 잇티플란트치약 등에 대해..
[의학신문] '임금·워라밸·고용' 3관왕 ㅣ노동부 2021년 청년친화강소 의약‧의료기기 업체 총 48곳 [의학신문·일간보사=김민지 기자] '청년친화 강소기업' 명단에 제악바이오·의료기기 업체 48곳이 선정된 가운데 임금‧워라밸‧고용안정을 모두 만족하는 기업은 18곳으로 집계됐다. 일간보사‧의학신문은 최근 고용노동부가 선정‧발표한 ‘2021년 청년친화강소기업’에서 이 같은 수상 현황을 확인했다. 2021년 청년친화강소기업 48곳 중 임금분야에서 38곳, 일생활균형(워라밸) 분야에서 35곳, 고용안정 분야에서 29곳이 선정됐다. 특히 임금분야를 충족하는 업체가 5곳 중 4곳으로 세 분야 중 가장 높은 것으로 파악됐다. 이어 일생활균형, 고용안정 분야 순으로 포함된 ..
[데일리팜] 더유제약, 복용편의성 높인 소염효소제 출시 [데일리팜=이석준 기자] 더유제약은 4일 소염효소제 '브이멜라인장용정'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제품보다 주성분 함량을 높여 복용편의성을 개선했다. 회사에 따르면 '브이멜라인장용정'은 외상 또는 수술 후 부종 및 염증 증상 완화에 효과적이다. 장용성 제제로 위산에 의해 약효가 감소되는 것을 막아준다. 주성분 '브로멜라인'은 파인애플 줄기에서 추출한 단백질 분해 효소제다. 각종 염증 질환을 일으키는 단백질 작용을 억제하고 단백질 분해를 촉진한다. 이를 통해 혈액 내 섬유소와 불순물을 분해해 염증과 부종을 감소시키고 염증으로 인한 통증을 경감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기존 일반의약품 시장에서 판매되는 브로멜라인 성분 제품은 40mg이지만 '..
[약사공론] 더유제약, 소염효소제 '브이멜라인' 출시 더유제약(대표이사 김민구)은 일반의약품 ‘브이멜라인장용정’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기존 소염효소제는 주로 스트렙토키나제·스트렙토도르나제로 처방 되었으나, 적응증축소로 인해 18년 12월 이후 염증 및 부종 적응증에 처방 가능한 ‘브로멜라인’ 제제가 주목받고 있는 상황.  ‘브이멜라인장용정(브로멜라인)’은 외상 또는 수술 후 ..
[MTN] 더유제약 탈모제제 '모모페시아', 상위 시장 톱3 '안착' 더유제약의 탈모치료제 '모모페시아'를 필두로 한 피나스테리드(finasteride)가 국내에서 제품 판매량 3위(유비스트 데이터 기준)를 기록했다. 모모페시아는 "毛more"를 캐치프라이즈로 남성형 탈모증 치료제 시장의 대표 치료 성분인 피나스테리드 계열의 제네릭 제품이다. 가장 흔하게 사용되는 탈모 치료 약물인 '프로페시아'(Finasteride 1mg) 는 1997년 남성형 탈모 치료를 목적으로 미국 식품의약국 (FDA)의 승인을 받은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2000년부터 허가를 받아 판매하기 시작했다. 프로페시아는 비싼 약값이 부담이었지만 더유제약의 모모페시아는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러한 부담을 덜어냈다는 설명이다. 더유제약..
[약사공론] 더유제약 '혈기완성' 레드지니, 에스테미나 신제품 2종 출시 더유제약(대표 김민구)은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2종을 최근 새롭게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일 제품은 기능성인증원료인 홍삼농축액 5mg이 함유되어 혈(血) 미(美) 력(力)에 초첨을 맞춘 ‘레드지니’ 와 기(氣) 장(腸) 력(力)에 초첨을 맞춘 ‘에스테미나’ 홍삼 건강기능식품이 2종이다..  ‘레드지니’는 기능성인증원료인 홍삼외에 예로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