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날마다 새롭게 거듭나는 더유제약이 되겠습니다.

보도자료

제목
검색

23건의 게시글

대표 사진 보도 기사
[약사공론] 휴베이스-더유제약 약국제품 공동개발 파트너쉽 체결   약국체인 휴베이스(대표 김성일,김현익)과 더유제약(대표 김민구)는 22일 더유제약 금곡공장에서 'OTC를 포함한 혁신적 약국제품'에 대한 공동개발 및 교육마케팅을 위한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양사는 우선 600여명의 회원을 보유한 휴베이스몰을 통해 더유제약의 우수하고 독창성을 가진 제품들인 스테빅스플러스, 브이멜라인, 알젠다졸, 잇티플란트치약 등에 대해..
[의학신문] '임금·워라밸·고용' 3관왕 [의학신문·일간보사=김민지 기자] '청년친화 강소기업' 명단에 제악바이오·의료기기 업체 48곳이 선정된 가운데 임금‧워라밸‧고용안정을 모두 만족하는 기업은 18곳으로 집계됐다.  일간보사‧의학신문은 최근 고용노동부가 선정‧발표한 ‘2021년 청년친화강소기업’에서 이 같은 수상 현황을 확인했다. ..
[데일리팜] 더유제약, 복용편의성 높인 소염효소제 출시 [데일리팜=이석준 기자] 더유제약은 4일 소염효소제 '브이멜라인장용정'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제품보다 주성분 함량을 높여 복용편의성을 개선했다. 회사에 따르면 '브이멜라인장용정'은 외상 또는 수술 후 부종 및 염증 증상 완화에 효과적이다. 장용성 제제로 위산에 의해 약효가 감소되는 것을 막아준다. 주성분 '브로멜라인'은 파인애플 줄기에서 추출한 단백질 분해 효소제다. 각종 염증 질환을 일으키는 단백질 작용을 억제하고 단백질 분해를 촉진한다. 이를 통해 혈액 내 섬유소와 불순물을 분해해 염증과 부종을 감소시키고 염증으로 인한 통증을 경감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기존 일반의약품 시장에서 판매되는 브로멜라인 성분 제품은 40mg이지만 '..
[약사공론] 더유제약, 소염효소제 '브이멜라인' 출시 더유제약(대표이사 김민구)은 일반의약품 ‘브이멜라인장용정’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기존 소염효소제는 주로 스트렙토키나제·스트렙토도르나제로 처방 되었으나, 적응증축소로 인해 18년 12월 이후 염증 및 부종 적응증에 처방 가능한 ‘브로멜라인’ 제제가 주목받고 있는 상황.  ‘브이멜라인장용정(브로멜라인)’은 외상 또는 수술 후 ..
[MTN] 더유제약 탈모제제 '모모페시아', 상위 시장 톱3 '안착' 더유제약의 탈모치료제 '모모페시아'를 필두로 한 피나스테리드(finasteride)가 국내에서 제품 판매량 3위(유비스트 데이터 기준)를 기록했다. 모모페시아는 "毛more"를 캐치프라이즈로 남성형 탈모증 치료제 시장의 대표 치료 성분인 피나스테리드 계열의 제네릭 제품이다. 가장 흔하게 사용되는 탈모 치료 약물인 '프로페시아'(Finasteride 1mg) 는 1997년 남성형 탈모 치료를 목적으로 미국 식품의약국 (FDA)의 승인을 받은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2000년부터 허가를 받아 판매하기 시작했다. 프로페시아는 비싼 약값이 부담이었지만 더유제약의 모모페시아는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러한 부담을 덜어냈다는 설명이다. 더유제약의 관계자는..
[약사공론] 더유제약 '혈기완성' 레드지니, 에스테미나 신제품 2종 출시 더유제약(대표 김민구)은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2종을 최근 새롭게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일 제품은 기능성인증원료인 홍삼농축액 5mg이 함유되어 혈(血) 미(美) 력(力)에 초첨을 맞춘 ‘레드지니’ 와 기(氣) 장(腸) 력(力)에 초첨을 맞춘 ‘에스테미나’ 홍삼 건강기능식품이 2종이다..  ‘레드지니’는 기능성인증원료인 홍삼외에 예로부터&..
[데일리팜] 더유제약, 전 한미약품 임선민 사장 부회장 영입 더유제약, 전 한미약품 임선민 사장 부회장 영입 |영업 및 제품 라인업 확장 기대 더유제약(대표 김민구)은 임선민 전 한미약품 총괄사장을 부회장으로 영입했다고 10일 밝혔다. 경희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한 임 부회장은 1974년 동광약품 입사 후 1979년 영진약품으로 이직해 15년간 근무했다. 1992년 한미약품 영업이사(병원담당)로 자리를 옮겨 2011년까지 한미약품 총괄사장 그리고 2013년 태준제약 영업총괄 사장을 역임했다. 더유제약 관계자는 "임선민 부회장은 영업 및 제품 라인업 확장에 다양한 경험을 가진 최고의 전문가"라고 소개했다. [출처] 데일리팜 뉴스 - 이석준 기자 http://www.dailypharm.com/Users/..
[메디파나] 발기부전치료제 시장, 자사품목 '윕스' 전기대비 성장율 1위 발기부전치료제 시장, 코로나19 여파 속 희비 엇갈려 1분기 매출 혼조세…20개 품목 중 11개 늘고 9개 줄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던 발기부전치료제들이 지난 1분기 코로나19의 영향 속에 엇갈린 행보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아이큐비아 자료에 따르면 지난 1분기 발기부전치료제 시장 상위 20개 품목의 매출은 217억 원으로, 전년 동기 231억 원 대비 5.8% 감소했다. 전기인 지난해 4분기 241억 원과 비교했을 때에는 9.9% 감소한 수치다.   상위 품목 전체 매출은 이처럼 하락세를 보였지만, 개별 품목의 매출은 늘어난 품목이 더 많았다.   한미약품 구구를 비롯해 동아에스티 자이데나, 한국콜마 카마라필 등 20개 품목 중 11개 품..
[약업신문] 제약업계, 탈모치료제 다양한 제형 공략 ‘소비자 니즈’ 반영 편의성 높인 제품 속속 등장 환경 변화와 지나친 스트레스 등으로 젊은층 탈모환자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며, 탈모는 더 이상 중장년층 만의 질환이 아닌, 전 연령대 고민거리로 자리잡았다. 때문에 탈모치료제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으며, 제약업계도 다양한 탈모치료제를 선보이며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특히 환자들이 좀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제형의 탈모치료제들이 탈모 환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하 생략) 더유제약에서는 최근 스펀지 형태(일명 물파스 타입) ‘마이모닉액5%’를 출시했다. 이 제품 역시 미녹시딜을 주 성분으로 하고 있는 탈모치료제로, 한쪽은 스펀지, 한쪽..
[약사공론] 제약회사 영업사원 '금녀의 문'? 이 회사는 '여성 천국' 더유제약, 가정 친화적 복지 눈길...모 지점은 절반이 여자 다국적 제약사를 시작으로 여성임원 승진까지 사례는 다양하다. 하지만 아직 국내에서도 상대적으로 여성의 참여가 적은 분야가 있다. '국내사의 영업사원' 분야다. 업계 내부에서 추정하는 국내사 내 영업직원의 비율은 채 10%가 되지 않는다. 다국적 제약사의 경우 적게는 20%에서 많게는 35%까지 차지하고&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