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 및 분석을 통한 사업계획·전략 수립, 제품에 대한 운영과 기획·홍보·디자인을 합니다.
·마케팅
마케팅 직무는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운영과 관리를 책임지며, 시장 조사 및 타겟 분석을 통한 사업계획·전략을 구상하고 제품 기획·개발·운영 및 관리까지의 전체 사업을 총괄합니다.
담당하는 의약품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마케팅 계획 및 전략을 수립하고, 수반되는 프로젝트 및 유관부서와의 협업을 진행합니다.
광범위한 업무를 수행하는 만큼 여러 분야의 시너지 창출을 위한 통합적 관리 능력이 요구되며 PM(Product Manager)으로서 담당제품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업무에 대한 열정이 요구됩니다.
·홍보기획
더유제약의 홍보기획팀은 시대의 변화에 맞춰 더유제약이 꿈꾸는 가치와 비전을 더 잘 표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제품 하나의 아이덴티티를 기획하고 디자인하는 것부터 여러 관련 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타 기업과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고 이를 통해 글로벌한 제약회사로 나아가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주요 업무는 패키지디자인(의약품, 건강식품), 브랜드&그래픽 디자인, 자사 웹·쇼핑몰 디자인, 기획·홍보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